한중협회는 명함에 왜 사서함 주소를 씁니까?

2011. 9월. 26   //   by 사무국   //   자주 받는 질문(FAQ)  //  No Comments  // 

 

한중 관계에 무지하고 사서함의 기능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사무실도 없는 유령단체 아닙니까?’ 라는 뜻으로 묻는 경우가 있습니다.

10여 년 간 한중 교류에 발벗고 앞장서 온 한중협회가 유령단체인지 아닌지는 홈페이지 내 수많은 자료와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협회가 사서함 주소를 명함에 사용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 입니다.

  1. 변하지 않는 일관된 연락처 사용으로 주소 변경에 따른 혼란 방지
  2. 우편물 수발 용이

그 외에도 여러 장점과 이유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부 무지한 분들이 아무리 의심하고 비판을 하여도 한중협회는 7년 간 사용해 온 사서함 주소를 명함에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사람들을 현혹시켜 자신들의 이익을 취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엉터리 단체나 회사가 사서함 주소를 쓰는 경우는 아마 없을 것입니다. 오히려 더 번듯한 주소지에 사무실을 꾸며 놓고 여러분을 초대할 것입니다.

협회 사무실 주소가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 내 메뉴 “한중협회” -> “지사·대표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있는 다른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