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국제상회, 금융 지원과 투자위해 한국 방문 예정

2012. 4월. 2   //   by 사무국   //   협회 뉴스  //  No Comments  // 

 

중국국제상회 대표단은 일본을 거쳐 5월 16일 인천공항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기로 최종 결정 했습니다.

한중협회는 중국국제상회의 요청으로 지난 4월 초부터 대표단 방문에 대한 준비를 해왔습니다.

그러나 중국국제상회 측 사정으로 일정이 미루어지면서 한국 방문 일정은 중국국제상회가 직접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대표단은 금융감독위원회, 삼성증권 등을 방문하여 한국 금융 시장 상황을 살펴보고 돌아갈 예정이라고 전해왔습니다.

그 동안 한중협회의 요청으로 중국국제상회 대표단의 한국 방문을 위해 협조해 주신 관련 기관 및 단체, 기업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2012년 5월 15일

한중협회 회장

이 성우

 

————————————————————————

 

※ 일본 내 사정으로 5월 13일 경 한국에 입국하는 일정으로 불가피하게 변경하게 되었다는 연락이 중국국제상회로부터 왔습니다.

정식 공문이 도착하는 대로 새로이 정보를 수정하겠습니다.

관계 기관 담당자 여러분께서는 업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4월 12일

————————————————————————

중국 주요 500여 기업을 회원사로 두고 있는 중국국제상회에서는 成清涛(청칭타오, 중국화양그룹 총재) 부회장을 단장으로 건설, 금융 분야 회원사 대표들을 이끌고 2012년 4월 24~27일(3박 4일) 한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한국에 투자하기 위한 금융 상황과 주요 투자처 등을 살펴보기 위해 방한하는 중국국제상회 대표단(총 13명)은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한중협회에 4월 3일 업무 협조 요청을 해왔습니다.

협회는 4월 25일, 26일 양일간 주요 금융사 1곳과 글로벌 기업 1개사 방문, 그리고 투자를 희망하는 한국의 지자체 또는 기업을 소개하는 일정으로 이들 업무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주요 일정 :

  • 4월 24일(화) 일본 도쿄 출발 – 한국 인천공항 도착 / 대표단 단장 초청 만찬(워커힐호텔) 
  • 4월 25일(수) 금융 기업 방문 / 한중협회장 초청 만찬
  • 4월 26일(목) 글로벌 기업 방문 / 투자 유치 희망 기업 또는 지자체 방문
  • 4월 27일(금) 인천공항 출발 – 중국 베이징 도착

 

※ 아래 행사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한 중국 인터넷 사이트의 이미지이며 협회와는 무관합니다.


중국국제무역촉진회·중국국제상회 万季飞 회장과 成清涛 부회장이 참석한
이명박 대통령 초청 한중경제인 오찬 모임(2012년 1월 10일 조어대 국빈관)


이명박 대통령 초청 한중 경제인 오찬 모임에서 환영인사를 하고 있는 万季飞 회장
(2012년 1월 10일 조어대 국빈관)


중국국제상회 부회장 成清涛(중국화양그룹 총재)

 

협회는 이번 중국국제상회 대표단의 방한 업무에 관심 있는 기업의 문의와 참여를 환영합니다.

참여에 대한 문의와 대표단 명단 확인은 02-6271-7701로 전화 하시거나 info@koreachina.kr 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있는 다른 글 :

  • 관련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