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기술 기업 설명회 (주)하나기술
세계 최고 수준의 산업용 레이저 기술을 보유한 (주)하나기술의 김도열 사장이 중국 쓰촨성 과학기술교류 대표단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2015. 11. 25, 한중협회 종로센터)

 

한중협회는 중국 쓰촨성과학기술청 우샤오링(Wu Xialing) 국제협력처장을 단장으로 한 과학기술교류 대표단의 한중협회를 방문에 맞춰 우수 기술 기업 설명회 열었습니다.

지난 해 10월 16일 한중협회와 쓰촨성과학기술교류센터 간 우수 기술과 제품 교류에 관한 협약에 따라 협회는 우리 기업이 개발한 우수한 기술과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천해 왔으며, 대표단이 방문한 11월 25일,  2015년에 발굴된 우수 기술 기업 중 2개 기업을 선정하여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세계 최고 기술력을 자랑하는 (주)하나기술과 안전 병뚜껑 개발에 앞장서온 (주)이지캡인터내셔널입니다.

두 회사 모두 대표이사인 김도열 사장과 노희권 사장이 자리에 참석하여 직접 발표하는 열의를 보여 중국 대표단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대표단 방문과 설명회를 계기로 이미 중국에 제품이 공급되고 있는 (주)하나기술은 시장확대를, (주)이지캡인터내셔널은 쓰촨성에서 생산되는 중국 3대 명주 오량액(五粮液) 제조사에 자사 제품이 공급될 수 있도록 쓰촨성과학기술청이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수 기술 기업 설명회 (주)이지캡인터내셔널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고 안전하게 개봉할 수 있는 병마개를 연구 개발해 온 (주)이지캡인터내셔널의 노희권 사장이 제품 소개에 앞서 중국 쓰촨성 과학기술교류 대표단에게 회사를 소개하고 있다.
(2015. 11. 25, 한중협회 종로센터)

 

한중협회, 우수 기술 기업 설명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