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우 회장, 국제 마이크로필름 콘테스트 수상작 상영회에서 한국 수상작 지원 사례 발표

중국 국제 마이크로 필름 콘테스트 수상작 상영회 모습 (중국 우이산시)

 

협회 이성우 회장은 11월 25일, <중국국제방송> 초청으로 중국 푸젠성 우이산시를 방문했습니다.

<중국국제방송> 과 <중국국제차문화확산보급기지>가 주최하고 <중국푸젠성관광발전위원회>와 관광 전문 매거진 <해협여행> 이 후원하여 중국 푸젠성 우이산시에서 열린 ‘중국 국제 마이크로 필름 콘테스트 수상작 상영회’ 참석을 요청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 날 상영회에서 주요 수상작과 함께 한국 수상작인 ‘차와 사랑, 감성무'(국근섭 작)가 상영 되었습니다.

이성우 회장은 행사 순서에 따라 ‘차와 사랑, 감성무’가 출품되어 수상작으로 선정되기 까지 그 과정과 그에 앞서 출품작을 모으기 위해 어떻게 홍보하고 활동했는지 등 협회의 지원과 역할을 소개했습니다.

한국 출품작이 많지 않았던 것에 비해 협회의 역할이 많았던 것에 감동한 참석자들은 이성우 회장에게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이성우 회장은, 중국 유명 차 중 하나인 대홍포(大红袍)의 고향 우이산과 우이산 구곡계곡 등 관광 자원을 돌아 본 후 푸젠성 관광 홍보 CF 촬영을 마치고 귀국하였습니다.

 

중국 국제 마이크로필름 콘테스트 수상작 상영회에서 한국 수상작인 ‘차와 사랑, 감성무'(국근섭 작)를 지원하여 수상작으로 선정되기 까지 과정을 소개하는 한중협회 이성우 회장 (중국 우이산시)

 

(관련 행사에 대한 기사는 중국국제방송 인터넷 신문망에 실렸습니다.)
http://news.cri.cn/20171129/9b009ea3-c06d-2034-9349-42d5215ab0f2.html

 

You may also like...